카테고리 없음 2013. 11. 19. 15:39

카카오톡 파일손상 되었다는 오류 해결했어요. ㅜ_ㅜ

 

안녕하세요. 저 월요일 부터 이틀간 완전 고생했어요.

 

카카오톡 PC버전 사용하다 핸드폰으로 글쓰려니

 

너무 힘들더라구요.

 

그래서 이 에러와 씨름을 엄청 했어요.

 

프로그램 추가 삭제를 하고 다시 깔아도 계속 이 에러가 뜨는 거예요.

 

 

원인은 바로 '악성코드'였다는 것을 알았어요 ㅠ

 

평가판이지만 멀웨어바이트 홈페이지 찾아가서 그거 다운 받아 설치 했어요.

http://www.malwarebytes.org/

 

설치하니까 평가판 13일 남았다고 뜨더라구요.

 

 

멀웨어바이트는 개인이경우 누구나 사용가능한 프리웨어구요.

 

이거 설치해서 빠른검사를 실행하니 감염 갯수가 34개 나오더라구요.

 

체크박스에 선택 상태해서 모두 삭제를 하고 재부팅 후

 

카카오톡을 다운받아 다시 실행하니 실행이 되었어요.

 

얼마나 다행인지~ 조금 말 보태서 눈물 날뻔 했답니다.

 

에고고고~ 고생했어요.

 

너무 기뻐서 공유해요^^